저희 지역에 결혼 이주여성이 6명이네요.


진료소 사업으로 이들을 끌어들이고 싶은데


혹시 먼저 하시는분 있으시면 자료를 얻고 싶어서요.


지금까지 제가 한 것은 같은 나라끼리  밥먹기,


스트레스 풀 시간 만들어 주기. 온지 얼마 안된 분을


먼저 오신분과 연결해 주어서 먼저 오신분의 통역을


통해서 상담해주기, 생일 파티 해주기 였는데요.


좋은 아이템있으시면 살짝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지요

cross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