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번 언젠가도 글을 쓰면서

바탕그림을 넣고 작성을 했는데

본문을 보니 바탕그림은 온 데 간 데 없더라구요.

 

오늘도 요 아래 글을 작성하면서 바탕그림을 넣었는데

작성 마치고 본문 열어보니 바탕그림은 오데로???

 

기왕에 만들어 놓은 기능이라면

자알~ 사용하는 게 좋겠다 싶어 말씀 올립니다.

 

기능을 점검 해 주세요.^^

cross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