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료소 준공식이 4월중 있을 예정인데 진료소 이사시에 이곳은 농번기고 고령층이라 이삿짐센터에 의뢰를 해야 될 입장입니다.
 
예산승인된곳이나 예산항목을 어디에 세워야 하는지 답글 부탁드립니다.
 
전임지에서는 운영협의회에서 자체적으로 도와주셨는데 이곳은 아무래도 어려워 추경에 세울까 합니다.

cross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