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중락이 불렀던 번안곡입니다***신세대는 모를수도 있겠네요? 너무나 감미로워 많이도 불렀던 그노래 입니다
오늘도 사랑하는 님들 음악속에서 행복하시길~~향설/배 금자***(^&^)***

cross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