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이 무겁습니다.


  우리 보건진료원들을 위해 일하고 있는 지회장을 처벌해달라고 민원을 제기하여 해당 지회장이 조사를 받는 어처구니없는 사건이 발생되어 한 말씀 드리고자합니다.

  지회장의 일처리 방식이 법적, 도덕적으로 문제가 있다고 생각되었다면 먼저 지적해주고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도와주는 것이 상식 아닌가요?


  한술 더 떠서 이틀 전에는 지회에서 CD를 강매하고 있는데 이에 대한 명확한 답변을 홈피나 지회에 공지해 줄 것을 요구하고 회장님께서 답변을 하지 않으면 ○○○ 국회의원님을 비롯한 각 정당의 국회의원들께 불법여부를 공개적으로 질의하겠다고 하는 익명의 편지가 회장님께 도착되었기에 덧붙여 말씀드립니다.


  이러한 익명의 질의서에 대해 회장단은 질의서 발송자가 과연 보건진료원인가에 대한 의문, 순수하지 못한 질문의도, 답변 내용을 악용할 가능성을 이유로 실명으로 질의하기 전에는 공식적인 답변은 하지 않기로 결론을 내렸습니다.


  이번 사건으로 인한 보건진료원회 내부의 신의와 수준이 땅바닥으로 곤두박질치게 되었고 대외적인 신뢰 또한 엄청난 타격을 받았지만 문제의 심각성을 인식하고 이후 이러한 사건과 같은 일이 반복되어서는 안 되겠기에 여러 회원님들께 당부 드립니다.

 

  우리는 한배를 탄 동료입니다. 변화와 혁신이 요구되는 이때, 모두 힘을 모아야겠습니다. 우리 발전과 성숙의 걸림돌이 우리자신이어서는 안됩니다.


  회원 여러분!

조금 더 관심을 갖고 긍정적인 힘을 모아봅시다!


                            보건진료원회 제1부회장 황성호 배상 

   


24756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아야진해변길 83 보건진료소장회
TEL : 010-7689-1309 | EMAIL : chp7677@hanmail.net
Copyright(c) All Rights Reserved.
Design by 위디지털
cross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