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보건진료소 이 영애 입니다. 금연사업 정말 힘들게 하고 있는데 방송타게 되었답니다.
지금 얼마나 바쁜지는 말하지 않아도 여러분들 다 아시죠.
이 바쁜시간에 주민들 동원해야 한다는 것은 정말 최악이었어요. 마을 대표들도 시간이 도저히 안된다고
하시지, 부녀회장님께서는 갑자기 ㅇ기암으로 판정이 나셔서 21일 수술날 잡히지. 방송국에서는 일정을 취소할 수 없다지요  가능성이 정말 너무 적었어요. 정말 힘들게 시작을 했다구요.
월요일 10시 30분에 방송국에서 오신다고 해서 금연대상자들을 다 참석하게 해서 좁은 진료소에서 기다리고 있는데 이게 웬일?  PD는 안나타나고 전화가 왔어요. 이런! 오시다가 접촉사고 꽝 했다잖아요.
또 한번 놀랐지요. 결국 바쁜 시간에 조금씩 시간을 내 주신다고 하셨는데 1시30분으로 촬영이 연기되다보니 점심도 드셔야 되고 부녀회에서는 어른들 점심 준비하시고 어른들은 기다리고 계시는데 얼마나 가슴을 조렸는지  3-4분 방송타기 위해서 정말 많은 주민들과 수도 없는NG로 밤 10시에야 모든 촬영이 끝났어요. 우리들이 하는일이 이렇게 많은데 왜 하는일 없다는건지 정말 이해가 안갑니다.
동료 여러분 많이들 시청해주세요.
격려 부탁해요
방송일 6월2일 kbs제2방송 세상의 아침  시간대  :  아침 7시에서 8시 사이랍니다. 

24756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아야진해변길 83 보건진료소장회
TEL : 010-7689-1309 | EMAIL : chp7677@hanmail.net
Copyright(c) All Rights Reserved.
Design by 위디지털
cross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