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처음으로 글을 씁니다.
올해 보건진료소를 신축해야 하는데 평수는 50평정도로 할 예정입니다.
찜질방과 사위실을 넣어서 신축하고 싶은데 지금 찜질방을 사용하고
계신 선생님께서는 도움부탁드립니다.
견학 후 설계를 한다고 합니다.
이번 주중으로 도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