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없던 보험료 삭감이 ITN쓰면서 부터 갑자기 늘어나네요. 사유를 찾아봐도 프로그램에서는 찾을 수가 없더라구요. ITN에 전화 했더니 자기들도 잘 모르겠다고 하네요. 심평원에 전화했더니 상병명, 분류기호 누락이래요. 다시 ITN에 전화해서 왜 그게 누락으로 나오냐고 했더니 처음에는 모른다고 하더니 나중에 하는 말이 분류코드 중 앞자리에 알파벳V ~ Z까지가 붙는 번호는 누락으로 나온다는군요. 왜 그런 상병명을 넣어놨냐고 했더니 자기들이 한게 아니고 복지부가 어쩌고, 저쩌고 하면서 복지부 탓을 하네요. 그래서 다시 정정해서 보완청구를 하려고 했더니 또 프로그램이 보완청구 자체를 못하네요. 답답...
ITN 이  보건진료소 프로그램을 이번에 처음 하는것도 아니라면서 정말 짜증나게 하네요. 방문보건도 안되고(정정한다더니 지금은 했나 모르겠지만).. 힘있는분 업체에 말좀 해주세요. 프로그램 운영좀 잘 해달라고... 지금쯤이면 많이 나아져야 되는데 나아지는 기미가 별로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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