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에서 지난 3월부터 4월까지 실시한 심평원 현지 실사건이 여러 과정을 거쳐  모두 마무리 되었기에 이 글을 올립니다..
과징금은 모두 개인이 지불하기로 하였으며 신분에 대한 처벌은 하지 않는답니다..
강경혜회장님.신현주사무국장님 동분서주하시면서 정말 고생많았습니다..
6.28행사.8.12정책토론회.9.01행사....
올들어 유난히도 많았던 행사 와중에도 우리들을 위해 애쓰신 두분께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
 외부의 힘을 빌리지 않고 순수하게 보건진료원회 이름으로 각 부처에 다니시면서 열심히 일하시는 모습 정말 보기 좋았습니다.
이번 경험이 우리의 일은 우리가 해결할 수 있다는 자심감을 얻은  것이야 말로  가장 큰 소득이었습니다..그리고 우리일은 우리가 해결해야 한다는 확고한 신념을 가지게 되었구요.
 
 회원여러분!!!
우리는 하나입니다..
회장단은 회원을 위해 존재합니다..
회장단을 믿고 무슨일이 생겼을때 즉시 보고하여 회장단이 일을 할 수 있도록 정보를 주십시요..
이제는 정보화시대입니다..
언제까지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는 시대에 젖어 혼자만 하늘이 보이지 않는다고 불만을 토로 하실건가요..
 
그리고 모든 업무는 법테두리내에서 처리하여야 합니다.. 아직도 80년대 촉탁직이었던 신분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외부의 힘에 의존하시렵니까??
우리는 스스로 자립할 수있는 힘이 충분히 있습니다.. 제발 깨어나 독립하고 자립하는데 힘을 모읍시다..
정부관계자께서 이번사항은 처음이기때문에 신분에 대한 불이익은 없다고 하였습니다..
추후 이런 사례가 발생되면 법대로 처리한다고 하니 이런 사례가 없기를 바랍니다..

24756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아야진해변길 83 보건진료소장회
TEL : 010-7689-1309 | EMAIL : chp7677@hanmail.net
Copyright(c) All Rights Reserved.
Design by 위디지털
cross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