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지방행정공제회] 행정공제회 회원전용 쇼핑몰 오픈
[연합뉴스 보도자료 2007-05-09 14:15]
광고
 
공격적 경영을 선언하며 자산 3조원 시대에 접어든 행정공제회(이사장 이형규)가 회원전용 인터넷 쇼핑몰을 열었다고 8일 밝혔다.

전국 지방자치단체 공무원 22만이 회원인 행정공제회는 기존의 삼성그룹 임직원 전용 쇼핑몰인 투게더몰(togethermall.com)을 활용해 소속 회원들이 삼성그룹 임직원들과 동일한 조건으로 다양한 물건을 구입할 수 있는 복지몰을 마련한 것.

행정공제회 회원복지팀 관계자는 "회원제일주의를 실천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기존의 행정공제회 회원은 복지몰 회원으로 가입후 간단한 인증절차만 거치면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다양한 물품을 구입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행정공제회 복지몰은 현금(무통장입금, 자동이체)과 신용카드(회원스마트카드 포함) 결제가 가능하며, 총 결제금액의 1%를 추가로 적립하는 혜택도 주어진다.

또한 행정공제회는 오는 10일부터 회원들이 삼성에버랜드 이용 시 일정 정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회원클럽"을 별도로 운영하기로 하는 등 회원 복지 혜택 확대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진행 중이다.
(끝)

<본 보도자료는 연합뉴스의 편집방향과 무관하여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 있습니다>

연합뉴스 보도자료 기사목록 | 기사제공 :

24756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아야진해변길 83 보건진료소장회
TEL : 010-7689-1309 | EMAIL : chp7677@hanmail.net
Copyright(c) All Rights Reserved.
Design by 위디지털
crossmenu